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애인이 준 목걸이를 계속 하고 다닌 남자친구

728x170

남자친구가 매일 하고 다니던 목걸이가 있는데 그게 전애인이 준 목걸이였네요ㅋㅋㅋㅋ 누가 줬는지 기억도 안나고 그냥 습관처럼 계속하고 다녔다는데 이게 말인지 방귄지 계속 진짜라고 믿어달라는데 날 놀리는건가싶고ㅋㅋㅋㅋ... 친구들한테 말하기도 쪽팔리고 그냥 여기다 하소연해봅니다 에휴

 

https://blog.naver.com/houseofdead2/223166826308

그럼 니가 목걸이를 새로 사주면 되잖음

 

매일 하고 다니던 거라 안하고 다니면 허전해서 그럴걸요? 그정도로 신경 쓰이면 님이 선물로 하나 사줘요. 이제 내가 있으니 내가 준걸로 하고 다니라고

 

전남친이 사준 18k반지 이뻐서 하고 다니는데? 다들 그러잔아? 의미 두는것두 아닌데

 

 .. 목걸이는 그냥 목걸이인데 의미 부여 하지마시고.. 저도 전 애인이 사준 브랜드목걸이 하고 다님 .. 금&다이아조합 .. 그 사람이 사준거라서가 아니라 그냥 이제 내 목걸이니까 하는거뿐이고… 글고 난 결혼도 했음 .. 너무 의미부여 하지마시길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