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상 레드카펫에서 누가봐도 긴장한 배우

728x170








는 고윤정


















지난 28일 진행된 '제 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고윤정은 누가 봐도 긴장한 모습이었음 




















레드카펫 들어오는데 한숨쉬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쇄골 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올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 단아한 매력을 뽐냈음


















근데 큰 시상식인 만큼 부담감이 컸던걸까?
레드카펫을 걷는 순간부터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음 ㅋ


















포토존에 선 뒤에는 경직된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함




이러한 모습에 사람들이 긴장한 모습이 너무 귀엽다고들 했는데
누가 봐도 엄청 긴장한 사람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식 후 SNS에 올라옴


 








 








본인 피셜 긴장을 많이 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한건 외모든 무ㅜ든 변화를 주면 삶의 운이나 흐름이 좀 바뀌는게 있음 난 어떻게 하다보니 고등학교 올라가기전에 살도 빼고 쌍수하고 했는데 그렇게 맘 고생 없는 학교생활은 처음이었음 막 의도 하고 살빼고 그런게 아니라 걍 아무생각없이 아침에 수영가고 규칙적인 루틴으로 살다보니 그렇게 됐음 규칙적인 생활을 했을때 항상 좋은 결과가 있었음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