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각 방 쓴지 벌써 일주일이 넘었어요

728x170

첫 싸움후 각방쓰면서 대화단절들어간지 1주일 넘었네요..

지금은 제차 안에서 시간보내고 있어요.,.

이게 뭐하는짓인가 싶네요..

남편은. 제가 있든 말든 출근전 퇴근후 밥 차려먹고 지내요..거실에서 티비보다 자러들어가더군요

전 작은방에서 조용해지면 그때 나왔다 들어가고..

부부싸움후 1~2주동안 말안하고지냈었다는 말은 들어봤는데요..

전 너무 불편하네요..

기싸움하는것도 제성향은 아니고..

제집같지도 않고 남의집같고..

경험자분들께 물어봅니다..

그리드형